뉴스 > 전체뉴스
확대확대 축소축소 프린트프린트 목록목록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선정
2020-07-01 09:41:21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0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전자제품 애프터서비스(AS) 전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이 조사가 시작된 이래 ▲ 컴퓨터 A/S 부문 19회 ▲ 가전 A/S 부문 17회 ▲ 휴대전화 A/S 부문 17회의 부문별 1위를 달성했다.

회사는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을 거듭한 결과 최고의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최근 딥러닝 인공지능(AI) 데이터 학습 기술을 적용한 챗봇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은 챗봇 서비스로 365일·24시간 해결책을 제시받을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찾아가 휴대폰을 점검하는 방문 서비스, 센터 방문이 어려운 지역에 전문 장비를 탑재한 버스를 파견해서 휴대폰을 점검하는 서비스, 출장 점검 때 요청 제품 외에 다른 제품도 추가로 무상 점검해주는 서비스 등도 운영하고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 등락률(%)
삼성전자 57,500 ▼ 500 -0.86%
 
전체뉴스 목록보기
[교보증권 데일리] 20-07-01
제너셈(217190) 급등세 기록중 +24.. 20-07-01
-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09:41
로보로보(215100) 소폭 상승세 +3... 20-07-01
코스피, 미중 갈등에도 상승 출발….. 20-07-01

 
로그인 버튼
ID찾기 회원가입 서비스신청  
 
최근조회 탭 보기관심종목 탭 보기투자종목 탭 보기
08.07 15:59    실시간신청     최근조회삭제  
종목명 현재가 전일비 등락률
코스피 2,351.67 ▲ 9.06 0.39%
코스닥 857.63 ▲ 3.51 0.41%
종목편집  새로고침 

mk포토

(주)매경닷컴 매경증권센터의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며, 투자권유 또는 주식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본 사이트의 정보를 제 3자에게 배포하거나 재활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