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뉴스 -> 매일경제
확대확대 축소축소 프린트프린트 목록목록

누가 먹을까 싶은 무설탕 과자…한달새 20억 어치 팔렸다
2022-06-23 10:33:55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가 출시 한 달 만에 2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제과가 지난달 선보인 제로 제품 5종은 소비자들이 각종 SNS에 긍정적 평가를 담은 후기를 공유하면서 입소문을 탔다. 롯데제과는 이에 유통 채널을 온라인과 백화점에서 이달 초부터 슈퍼마켓, 할인점 등으로 확대했다.
이후 예상을 뛰어넘는 판매세를 보이며 초도 물량이 빠르게 소진됐다. 일부 유통점은 물량 공급에 차질을 빚기도 했다.

제로 제품은 설탕 대신 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제품이 탄산음료 위주로 인기를 끌자 롯데제과가 내놓은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다. 과자류인 '초콜릿칩 쿠키', '카카오 케이크', '후르츠 젤리'와 빙과류인 '아이스 콜라', '아이스 초코바' 등 5종을 출시했고 향후 초콜릿, 캔디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 '제로' 브랜드를 더욱 확장시킬 계획이다.

[진영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 등락률(%)
카카오 58,500 ▼ 1,200 -2.01%
롯데제과 132,500 ▲ 4,500 +3.52%
 
전체뉴스 -> 매일경제 목록보기
최태원 SK그룹 회장, 美에 220억弗 .. 22-07-27
미 백악관 "북한 핵실험 실행 준비돼.. 22-07-27
- 누가 먹을까 싶은 무설탕 과자…한달.. 10:33

 
로그인 버튼
ID찾기 회원가입 서비스신청  
 
최근조회 탭 보기관심종목 탭 보기투자종목 탭 보기
09.27 14:03    실시간신청     최근조회삭제  
종목명 현재가 전일비 등락률
코스피 2,208.01 ▼ 12.93 -0.58%
코스닥 686.84 ▼ 5.53 -0.80%
종목편집  새로고침 


(주)매경닷컴 매경증권센터의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며, 투자권유 또는 주식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본 사이트의 정보를 제 3자에게 배포하거나 재활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