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뉴스 -> 매일경제
확대확대 축소축소 프린트프린트 목록목록

`가나다라마 동석` 효과 톡톡…노랑통닭, 조회수도 매출도 모두 `UP`
2022-06-23 14:50:01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브랜드 모델인 배우 마동석을 내세운 '바삭대표 선거 광고'가 매출에 크게 기여했다고 23일 밝혔다.

노랑통닭 바삭대표 선거는 기호 1번 가동석부터 기호 5번 마동석까지 5명의 노랑통닭 바삭대표 후보의 공약을 영상으로 담아낸 게 특징이다.

해당 캠페인 광고를 선보인 이후 노랑통닭은 4월 매출이 전월 대비 17% 증가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바삭대표 선거 영상은 누적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했다.

노랑통닭은 마동석이 주연을 맡은 영화 '범죄도시2' 흥행에 힘입어 매출이 더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뉴스 -> 매일경제 목록보기
한국투자신탁운용, 국내 최초 `원자.. 22-06-23
"기술 패권 시대 출연연 국가 전략 .. 22-06-23
- `가나다라마 동석` 효과 톡톡…노랑.. 14:50
토스뱅크 `체크카드 에피소드3` 시작.. 22-06-23
슬랙, 연례 콘퍼런스 `슬랙 프론티어.. 22-06-23

 
로그인 버튼
ID찾기 회원가입 서비스신청  
 
최근조회 탭 보기관심종목 탭 보기투자종목 탭 보기
08.12 15:59    실시간신청     최근조회삭제  
종목명 현재가 전일비 등락률
코스피 2,527.94 ▲ 4.16 0.16%
코스닥 831.63 ▼ 0.52 -0.06%
종목편집  새로고침 


(주)매경닷컴 매경증권센터의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며, 투자권유 또는 주식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본 사이트의 정보를 제 3자에게 배포하거나 재활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