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뉴스
확대확대 축소축소 프린트프린트 목록목록

신영證 전문가 어벤져스 모였다…대박보다 안정적 투자 지향
2022-07-04 16:14:00 

60대 중반의 기업 오너 A씨. A씨에겐 딸이 둘 있지만 모두 가업을 물려받을 의지나 능력이 없다. 현재 회계사인 큰사위가 최고재무책임자(CFO)로 근무하고 있어 A씨 입장에선 사위에게 기업을 물려줄 수밖에 없는 상황이지만 딸과 사위의 이혼 가능성이 걱정이다. 고민하던 A씨에게 해답을 제시한건 신영증권 APEX프라이빗클럽 청담이었다. 신영증권은 가업 지분을 3등분해 딸 2명과 사위에게 배분하되 이혼할 경우 사위의 수익권을 없애는 내용의 혈통신탁 계약을 해결책으로 제시했다.
중재자로 나선 신영증권 덕분에 A씨는 무사히 가업승계 결정을 내릴 수 있었다.

4일 신영증권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4월 처음으로 '부자 동네' 청담에 APEX프라이빗클럽을 열며 개인 자산 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 신영증권의 최고급 자산 관리 서비스 영업점인 APEX프라이빗클럽은 약 20명의 자산 관리 전담인력(RM)과 더불어 세무, 부동산, 헤리티지(자산 승계)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는 곳이다.


임동욱 신영증권 APEX프라이빗클럽 센터장은 "APEX프라이빗클럽은 고객의 재무적·비재무적 목표 달성을 다 할 수 있는 자산 관리의 동반자가 되기 위해 설립된 곳"이라며 "단순 자산 증식을 위한 서비스가 아니라 가족 관계를 위한 헤리티지 서비스, 사회적 관계를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까지 다양한 목표를 위해 함께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신영증권의 철학대로 고객이 빠르게 성장하는 것보다 오래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APEX프라이빗클럽의 목표라는 게 임 센터장의 설명이다. 그는 "신영증권과 거래해선 절대 초대박이 나거나 잭팟을 터뜨릴 수 없다"며 "그 대신 잃지 않는 투자, 맡겨도 불안하지 않은 투자를 지향하는 게 신영증권"이라고 말했다. 이어 임 센터장은 "이런 신영증권 철학과 맞는 고객이 우리 고객"이라며 "어울리지 않는 옷을 고객에게 입힐 수 없는 것처럼 신영증권과 같은 철학을 가진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화 기자]

기사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 등락률(%)
신영증권 55,500 ▲ 1,000 +1.83%
세하 1,180 ▲ 50 +4.42%
 
전체뉴스 목록보기
"코로나19, 취약계층에 더 타격…저.. 22-08-03
서민은 물가고로 신음하는데…떼돈 .. 22-08-03
- 신영證 전문가 어벤져스 모였다…대.. 16:14

 
로그인 버튼
ID찾기 회원가입 서비스신청  
 
최근조회 탭 보기관심종목 탭 보기투자종목 탭 보기
10.04 15:59    실시간신청     최근조회삭제  
종목명 현재가 전일비 등락률
코스피 2,209.38 ▲ 53.89 2.50%
코스닥 696.79 ▲ 24.14 3.59%
종목편집  새로고침 


(주)매경닷컴 매경증권센터의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며, 투자권유 또는 주식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본 사이트의 정보를 제 3자에게 배포하거나 재활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