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종목속보 -> 전체
확대확대 축소축소 프린트프린트 목록목록

롯데百, '영 디자이너' 상품으로 2030 남성 공략 나선다
2022-03-20 06:00:01 

롯데백화점은 20∼30대 남성 고객의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남성 영 디자이너' 상품군을 새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자신에게 과감하게 투자하는 젊은 남성 고객이 많아진 만큼 이들의 수요를 잡기 위한 신규 카테고리가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롯데는 우선 이달 초 잠실점에 백화점 업계 처음으로 '노이스'(NOICE) 단독 매장을 열었다.

작년 5월 론칭한 노이스는 1년도 안 돼 해외에 진출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노원점에는 가죽 전문 편집 매장 '레더 크래프트'를 입점시켰다.

레더 크래프트는 롯데백화점이 패션업체 신성통상[005390]과 협업해 만든 단독 브랜드로, 가죽으로 만든 팔찌와 안경집 등 액세서리류를 주로 선보인다.

롯데는 또 노원점의 남성 의류 매장 '에피그램'을 목욕용품과 생활용품 등을 중심으로 리뉴얼했다.

윤형진 맨즈 패션 부문장은 "패션 민감도가 강한 20∼30대 남성의 차별화된 니즈(요구)를 고려해 상품군을 꾸렸고, 가을·겨울 시즌에는 더 많은 브랜드를 보강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 관련 종목

종목명 현재가 등락 등락률(%)
신성통상 2,805 ▼ 50 -1.75%
 
종목속보 -> 전체 목록보기
개인회생 신청 20대 빚 평균 6260만.. 22-05-04
뉴욕증시, FOMC 앞두고 이틀째 반등.. 22-05-04
- 롯데百, '영 디자이너' 상품으로 20.. 06:00

 
로그인 버튼
ID찾기 회원가입 서비스신청  
 
최근조회 탭 보기관심종목 탭 보기투자종목 탭 보기
07.04 15:59    실시간신청     최근조회삭제  
종목명 현재가 전일비 등락률
코스피 2,300.34 ▼ 5.08 -0.22%
코스닥 722.73 ▼ 6.75 -0.93%
종목편집  새로고침 


(주)매경닷컴 매경증권센터의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며, 투자권유 또는 주식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본 사이트의 정보를 제 3자에게 배포하거나 재활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