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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홀딩스(081660) 리브랜딩 필요

종목리서치 | 메리츠증권 하누리 | 2021-11-18 10:49:35

시간이 필요하다

 [휠라] 매출 성장 및 마진 개선 동반 실현 통한 브랜드 가치 입증 필요
** 한국 ∙ 미국 성과가 핵심 (∵ 직접 사업 전개), 주력 소비층 확장 및 단가 인상 통한 브랜드 노후화 탈피
 [아쿠] 야외 레저 활동 확산 따른 구조적 성장 기대
** 지역 (한국 등 아시아 거점 확대) 및 제품 (의류, 잡화 및 클럽 추가) 포트폴리오 확장 지속


2022E Preview

 매출 3조 8,964억원 (+4% YoY), 영업이익 5,226억원 (+3%, OPM Flat), 순이익 2,534억원 (+2%)
** 비중: 매출 아쿠 65% > 미국 19% > 한국 13%, 영업이익 아쿠 58% > 로열티 15% > 중국 12%
 [아시아] 한국 매출 +5%/영업이익 +6% 고가 제품 기여 확대, 중국 +8% 출점 여력 제한, 성숙기 진입
 [서구권] 미국 매출 +16%/영업이익 +51% 리오프닝 수혜, 로열티 +9% 유럽 (비중 52%) 영업 정상화 반영
 [자회사] 아쿠시네트 매출 +1%/영업이익-5% 역기저 부담 감안


투자의견 Buy 및 적정주가 53,000원 제시

 2022E 휠라 본업 PER 15배 (아쿠시네트 지분가치 1조 2천억원 제외 시가총액 / 휠라 EPS)
 브랜드 가치 제고 확인 시, 글로벌 스포츠 의류 Peer (2022E 평균 PER 30배)와의 Valuation Gap 축소 가능


휠라홀딩스 일간챠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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