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
(001520)
코스피
비금속광물
액면가 500원
  01.25 04:30

1,330 (1,330)   [시가/고가/저가] 0 / 0 / 0 
전일비/등락률 0 (0.00%) 매도호가/호가잔량 0 / 0
거래량/전일동시간대비 0 / 0 매수호가/호가잔량 0 / 0
상한가/하한가 1,725 / 935 총매도/총매수잔량 0 / 0

종목속보

매일경제: 2021년 11월 11일 (목) 11시 01분 확대확대 축소축소 프린트프린트 모바일모바일 목록목록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아름다움의 기준 제시, 멀츠코리아

멀츠 에스테틱스는 지난 112년간 피부과 및 신경과 영역에서의 혁신적 치료제 개발을 통해 입증된 연구역량을 바탕으로 세계 의료진들에게 신뢰받는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이다.

올해로 출범 10주년을 맞이한 멀츠코리아는 유수연 대표이사가 이끌고 있다. 울쎄라(레이저 리프팅기기), 제오민(보툴리눔 톡신), 벨로테로(필러)를 필두로 국내 고객들에게 최고의 에스테틱 서비스를 제공하며 의료 전문가들과 최신 에스테틱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멀츠는 ‘획일화된 아름다움이 아닌,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에스테틱의 역할로 여기고 이를 지향하고 있다.

‘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을 브랜드 비전으로 내세우고 소비자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끌어올려 더 기분 좋게, 더 나은 삶을 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새로운 브랜드 심볼인 ‘자신감을 찾다(Confidence To Be)’를 론칭하고 세계 최대 에스테틱 전문기업이 될 것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기도 했다.

멀츠는 이러한 브랜드 비전을 실현하고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건강한 에스테틱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단계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17년 멀츠는 세계 최초로 동양인을 위한 아름다움의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골든페이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전까지 에스테틱의 글로벌 가이드라인은 서양인의 얼굴을 기준으로 마련되어 있었다.

멀츠는 서양인과 동양인의 해부학적 골격이나 미의 기준 등이 다름을 고려해 한국인의 얼굴 균형과 조화에 맞는 황금비율을 새롭게 제시했고, 이는 동양인 맞춤 에스테틱 치료 방법을 새로이 정립할 토대가 되었다.

2020년 멀츠는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의 의미와 가치를 알아보기 위해 텍스트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서베이를 진행했다. 최근 3년간 온라인 커뮤니티 내 빅데이터를 분석해 아름다움에 대한 니즈와 가치를 파악했다.

그 결과, 한국 여성은 ‘매력적인 나’에 대한 가치를 배가시키는 아름다움은 ‘자신감’과 ‘매력’으로 귀결된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유수연 멀츠코리아 대표는 “멀츠의 목표는 획일화된 기준에 따른 미의 추구가 아닌, 진정한 아름다움의 의미와 가치를 발견하고 각자가 지닌 본연의 개성과 미를 극대화할 수 있게 돕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멀츠는 2021년 10월부터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뷰티플 프라미스(Beautiful Promise)’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재정립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서다.

뷰티플 프라미스는 한 명의 소비자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얻기 위해 자신감을 찾아가는 여정의 하나로 에스테틱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멀츠가 업계 리더로서의 사명감을 발휘하기 위해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멀츠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의료진과 환자 모두에게 안전한 의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 안전하고 건강한 시술을 위해 울쎄라 시술 시 정품팁을 인증하도록 하는 ‘울쎄라 멤버십 프로그램 참여 인증 이벤트’를 진행했다.

소비자의 알 권리를 지키기 위해 소비자 교육을 실시하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처음부터 울쎄라’를 론칭하기도 했다.

울쎄라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전 세계 175만건 이상의 시술 건수를 기록한 초음파 리프팅 시술이다. 초음파 영상 기술(MFU-V)을 통해 시술자가 환자의 피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해 정확하고 정밀한 에너지를 전달하기에 개인별 피부 두께 및 상태에 따른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보툴리눔 톡신 산업에서 ‘안전한 보툴리눔 톡신 시술 문화 정착’에 대한 기여도와 제품의 안전성을 인정받아 2020년 식품의약품안전처 표창까지 수상한 멀츠의 ‘제오민’은 세계 최초 복합 단백질을 제거한 순수 톡신이다. 불필요한 단백질을 분리·비활성화해 신경독소를 포함하지 않아 항체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한 보툴리눔 톡신이다.

프리미엄 HA 필러 ‘벨로테로’는 FDA 승인을 받아 안전성이 검증된 스위스 제품으로 현재 90여개국에서 사용되고 있다. 벨로테로는 입증된 안정성 및 자연스러운 효과로 높은 환자 만족도로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프리미엄 필러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운트 체크
 
로그인 버튼
ID찾기 회원가입 서비스신청  
 
최근조회 탭 보기관심종목 탭 보기투자종목 탭 보기
01.25 04:30    실시간신청     최근조회삭제  
종목명 현재가 전일비 등락률
코스피 2,823.76 ▼ 10.53 -0.37%
코스닥 935.13 ▼ 7.72 -0.82%
종목편집  새로고침 

(주)매경닷컴 매경증권센터의 모든 내용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며, 투자권유 또는 주식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본 사이트의 정보를 제 3자에게 배포하거나 재활용할 수 없습니다.